주문받은 수량 외로 더 뽑았기 때문에 여유분이 있습니다.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통판을 진행합니다^-^


Dirty BlooD 3부, 1·2·3부 합본, 단편집 사양 : http://blog.naver.com/kaellyur/110188756344


DIrty BlooD 통판 주문하는 곳 : http://blog.naver.com/kaellyur/110190043280



2014.05.02. 재고 현황

3부 : 9  │  합본 : 0권  │  단편집 : 0권



P.S.

우체국 택배가 참 빠르더군요:p 수요일에 발송했는데 벌써 거의 다 도착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제가 목요일에 송장 번호를 문자로 쏴드렸더니 이미 책을 받으셨다는 답장을..ㅋ....ㅋㅋ...



P.P.S.

추락Mirrorfall은 올해 말이나 내년 3월 커크 온리전때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제가 게으른 게 아니고 현실이 덕질을 방해해서요. 이거 참. 현실 게이트가 무섭네요.

기대치만 높아지고 제 필력은 떨어지고 그렇게 인생이 멸망하고....



P.P.P.S.

몇 번째 말하는 것 같지만, 급하게 문자 드렸는데 다들 찾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고마운 만큼 계속 말합니다.

아예 개인정보 제공동의 확인서를 받을까봐요. 신간이 나올 때마다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빠밤)

....농담이었습니다.... 



P.P.P.P.S.

스타 트렉 팬픽은 현재 티스토리에 운을 띄웠거나 일부 연재했거나 한 이야기 외에는 더 글을 쓰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미러폴과 생도교관썰을 책으로 내고 나면 아마... (이하 생략)

사실은 이야기 소재도 차츰 떨어지고 영화를 막 보았을 때만큼의 영감이 솟아오르질 않는 것 같아요. 번아웃...

뭐, 그래도 절 너무 믿지는 마세요. 

1부 완결낼 때도 분명 2부 나중에 쓸거라 했는데 결국 손댄 것처럼ㅋㅋㅋㅋㅋ(주거라 과거의 나)

스트레스 받으면 또 새 연재 시작하겠져...허허허... 그럼 정말 인사드리겠습니다! 긴 연휴 즐겁고 알차게 보내세요~


Live Long And Prosper★



Posted by 카레우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