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가 단단히 마음먹긴 했나보네요. 원 제작자인 팀 크링과 협업해서 2015년까지 중간중간 디지털 시리즈로 낸답니다.

오해의 여지가 있어서 수정. 리본 방영 시작이 2015년이고 그때까지 덕후들을 위한 떡밥용 트레일러를 뿌리겠다는 의미임

떡밥용 트레일러라 함은 닥터후나 셜록 본편 사이사이에 나오는 짤막한 선물 영상(이라 쓰고 덕후 어장 관리라 읽는다)같은 거

사실 팀 크링과 만들어서 별로 좋은 스토리가 나올 것 같진 않은데... 

히어로즈 시즌1을 창조하신 것도 그분이요

히어로즈 시즌4로 말아드신 것도 그분이니

히어로즈 시즌5 대신 리본Reborn으로 간다 해서 이전의 재미를 회복할 수 있을런지


아래는 <히어로즈 : 리본> 의 티저 영상입니다. 정작 보니 지금 장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싶음 

뭐라도 있겠지 하고 끝까지 보고있던 나의 기대를 산산조각 뿌셔뿌셔

투자하기로 한 건 확실한데 아직 배우나 스토리라인이 하나도 안 잡혔나봉가


주워들은 소문에 의하면 클레어 역의 헤이든은 최근에 결혼했고, 사일러 역의 퀸토는 지금 하고 있는 유리 동물원 연극 끝나면 바로 에이전트 47에 캐스팅되서 바로 간다고 하는데 합류가 가능할런지 미지수임다

피터 페트렐리 역의 마일로도 미드 몹시티에 출연중이고.





네이버 짤막한 기사 출처는 여기: http://blog.naver.com/gangaji1104/100206125292

구글링해서 나온 기사: http://www.usatoday.com/story/life/tv/2014/02/22/nbc-heroes-reborn/5745541/


히어로즈 리본의 에피소드는 총 13개가 될 예정인듭

원작의 캐릭터들은 카메오로 나올지도 모른다고 하네욥


솔직히 히어로즈 시즌 4 이후 바뀐 세계에서 새로운 인물들이 적응해나가는 이야기가 가장 무난하다고 보는데

언제나 우리의 예상을 배신하는 팀 크링이나 저 '리본Reborn'의 의미를 생각해볼때 

일전에 나왔던 히어로즈의 과거나 동시간대에서 펼쳐지는 다른 인물들의 이야기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듬

확실한 건 없지만ㅋㅋㅋ 


되게 양가적인 게 예전의 친숙한 인물들 나와서 쿵짝쿵짝 하는 것도 보고 싶지만ㅠㅠㅠ

그게 히어로즈 시즌 2, 3, 4의 패착이라서 또 드라마 말아먹느니 세계관을 공유하되 명맥을 유지하는 편이 나을 것 같기도 하다ㅠㅠ

원래 히어로즈 시즌2부터 새 인물들로 구성한 예고편을 한 번 냈다가 호응이 겁나 없어서 

시즌1 인물들 그대로 가는 방향으로 한 거라고 하는데... 그것도 너무 우려먹었지 사일러로ㅋㅋㅋ


여튼 그렇습니다 아침부터 히어로즈 부활이라니 보고 깜놀했넹ㅋㅋㅋ


+


좋아죽는 친구를 위한 기념짤방





'▷삶을 삶아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KCLK 1호 공지_Dirty BloD 재업 관련  (0) 2016.10.15
KCLK 2호 공지  (0) 2014.09.12
Posted by 카레우유 :